반응형

바람의 나라 돈 버는 방법


바람

게임이 출시한지 벌써 2주가 넘었습니다. 그동안 바람의 나라를 진행하면서 많은 고충들이 있었지만 대부분 어느 정도 해소가 된 모습이지만 단 하나 아직도 해소가 되지 않은 게 있습니다. 게임을 하시는 모든 유저분들이 고렙이건 저렙이 건 누구나 다 겪는 이 현상은 바로 게임 돈을 수급하는 게 너무나도 힘들다는 것입니다.

 

솔직히 저렙구간에는 퀘스트만으로도 돈이 어느 정도 수급이 가능하고 돈의 사용처가 많이 없어서 어느 정도 돈이 모인다고는 하지만 중반, 고렙으로 갈수록 레이드 아이템 제작과 더불어 레이드 템 증강 등 제작에 들어가는 재료와 돈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아무리 돈을 모으려고 해도 모을 수가 없는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모든 레이드 아이템을 파밍을 완료하고 더이상 돈을 소비할 곳이 없다면 상황은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유저분들은 제 생각에 동의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돈을 벌 수 있는 곳과 효율성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최고의 효율 돼지 왕굴

돼지왕굴

모두가 인정하는 최고의 돈벌이 사냥터 입니다. 돼지 왕굴 7~9층에서는 돼지고기 육포가 드롭되는데 이 돼지고기 육포가 상당히 비싼 가격으로 드롭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저도 여기서 돈을 수급하는데 정말로 효율로 따지자면 최고의 사냥터가 맞습니다. 자동사냥으로 벌리는 금액을 확인했던 적이 있는데 3시간 기준으로 약 40~50만 원 이상의 금액을 벌어드린 곳입니다. 물론 혼자서 사냥한 게 아니라 저 말고도 다른 유저분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 금액을 벌어드린 곳이라면 여타 다른 사냥터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의 효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육포

여기서 사냥을 하는 이유가 위에 두 아이템을 제외하고 저번 패치로 인하여 호박이 드롭이 되는데 호박은 1800원의 엄청난 돈을 주기 때문에 부가적인 수입이라고 생각하기에는 호박으로 엄청나게 많은 돈을 모을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냥터의 단점이 있다면 주술사를 제외한 다른 직업은 돈을 모으기에는 쉽지가 않습니다. 이미 많은 유저분들이 여기가 돈이 된다는 정보를 많이 접하셔서 이곳에서 사냥을 하고 계시지만 한두 방에 적을 죽일 수 있는 주술사분들에게 상당히 많이 치우쳐있는 사냥터입니다. 그러나 자리만 잘 잡고 하신다면 어느 곳에서 사냥을 하던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호박 노가다 비밀 세작의 집

세작

이곳은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지만 어느 정도 스펙이 뒷받침 되어야 가능한 곳입니다. 죽지 않고 사냥할 수 있는 스펙이 된다면 비밀 세작의 집 10층에서 자동사냥을 통한 호박 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험치와 돈까지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이곳의 주된 아이템이 보스에게서 드롭되는 황금호박 / 일반 몬스터에게 떨어지는 연청 호박, 연녹 호박 등 전부 가격이 많이 나가는 잡템이므로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

 

황금호박의 경우 개당 8000원으로 보스만 잡는 채널이동 방식으로 진행해도 상당히 많은 돈을 수급하실 수가 있습니다. 거의 확정적으로 떨어진듯한 느낌까지 받을 정도로 호박은 잘 드롭되었었습니다. 그리고 보스에게서 얻을 수 있는 백옥 노리개와 퇴마 반지 도안으로 스펙업도 가능하며 운 좋게 거래가능 아이템으로 얻게 된다면 파란 보석을 수급할 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여러 방면으로 괜찮은 사냥터입니다.

 

바람 돈은 조금씩이라도 시간을 내서 수급해주자


매일 고정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돈이 많은 만큼 레벨업과 스펙업도 중요하지만 그중에 1/3이라도 시간을 내서 돈 수급에 조금은 힘을 주셔야 합니다. 현재 110 레벨을 찍고 달리고 있는 와중에 너무 돈을 신경 안 쓰고 레벨업만 치중을 하다 보니 돈이 많이 부족해서 제가 쓰고 있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까 해서 공유드립니다. 마음먹고 돈을 모으기 시작하면 금방 모으실 수 있으니 요일 던전 외에도 다른 곳에서도 조금씩은 수급을 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