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퍼리움 상장

시린토큰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비트 소닉 거래소에 상장된 메디블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메디블록과 함께 6/3일 BSC 마켓에 상장된 리퍼리움(RFR)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큰명

 

   토큰명 : 리퍼리움(RFR)

 발행일 : 2018년 02월

   발행량 : 5,000,000,000

    유통량 : 3,746,829,189 

           시가총액 : 97억 / 시총 373위

 

 

 

#리퍼리움(RFR) 코인 정보

 

리퍼리움
기존 마케팅 방식과 리퍼리움의 리퍼럴 마케팅의 차이

리퍼리움은 리퍼럴 마케팅을 통한 보상을 극대화하는 게임 스트리밍 보상형 코인입니다. 요즘 무언가 한 개의 제품을 개발하였을 때 홍보를 위한 마케팅이 필요한데 이를 홍보하기 위하여 전문 마케팅 회사에 돈을 지불하고 마케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리퍼리움은 플랫폼을 활용하여 인플루언서에게 직접적인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여 게임 홍보를 위하여 마케팅 회사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감하여 전문 마케팅에 들어가는 비용을 인플루언서에게 디렉트로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이 같은 지불방식은 좀 더 다양한 홍보자료를 제작하여 실용적이며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양질의 정보와 퀄리티를 재공 할 수 있습니다. 리퍼리움은 리퍼럴 마케팅을 실시하여 요즘 같이 SNS가 발달된 시대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전문적인 탈중앙 보상형 코인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리퍼리움의 구성

 

파트너쉽

 

리퍼리움을 구성하는데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요? 리퍼리움은 앞서 말했듯이 게임 홍보 보상형 코인입니다. 즉 게임 개발자,인플루언서,게임 방송 BJ 같은 게이머가 필요합니다. 게임 개발자는 홍보를 하기 위한 리퍼리움을 신용카드 및 거래소를 통해 구매하게 되고 이는 인플루언서 게이머가 스트리밍을 하여 얻게 되는 광고료를 골고루 분배하게 되며. 보상받은 리퍼리움 코인을 게임상에서 사용하거나 거래소를 통하여 화폐를 현금으로 바꾸어 수익을 만들어가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즉 말그대로 자체적인 광고만으로도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리퍼리움의 진행상황

 

리퍼리움 로드맵

리퍼리움의 프로젝트는 많은 파트너사를 불러 모았습니다. 모두가 알만한 기업인 구글 및 페이스북, 블라자드, 플레이스테이션 등 주로 게임산업 및 개발을 담당하고 있고, 그것을 플랫폼을 통한 홍보를 수익을 창출하는 비디오 스트리밍 기업이 리퍼리움과 함께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상장

리퍼리움의 런칭 이후의 횡보는 참으로 놀랍습니다. 이렇게 문제 없이 진행 상황이 계획대로 잘 이행되고 있는 코인은 별로 본 적이 없는 거 같은데요. 지금까지 진척은 잘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의 리퍼리움은?

 

리퍼리움 사용처

 

리퍼리움 활약

리퍼리움은 현재 업비트, 비트렉스 등 다양한 대형 거래소 포함 총 8곳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비트 소닉 BSC마켓 상장까지 포함하면 총 9곳이 되겠네요 세계 시장은 현재 2.6원 정도로 거래가 되고 있고 현재 비트 소닉에서는하한가로 인한 가두리여서 현재 30원 부근에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무려 10배 이상 차이가 나고 있네요.

 

#개인적인 생각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직업 중 1인 크리에이티브로 꼽는 사람이 많습니다. 잘된다면 수익률도 좋고 또한 자신이 좋아하고 할 수 있는 일을 한다는 게 매리트로 작용하는 거 같아요. 리퍼리움의 횡보는 위에 말씀드린 1인 크리에이티브 선호도에 따라 달린 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꿈꾸는 만큼 리퍼리움이 활성화된다면 중간 플랫폼이 아닌 개인의 수익을 위해 좀 더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죠. 앞으로의  활약이 개인적으로 제일 기대되는 코인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